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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사항

서비스 접수 전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나의 아이폰 찾기 활성화잠금 해제


www.icloud.com에서 ‘설정’ 메뉴로 들어가셔서, ‘나의 기기’에 장비가 있다면 선택 후, ‘x’ 표시를 눌러 기기를 삭제해주십시오.
이는 장비의 데이터가 지워짐을 의미하는 게 아니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참고 :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365

연락처, 캘린더를 포함한 데이터 백업


옵션 1) iTunes를 통한 데이터 백업

연락처, 달력, 미리 알림, 사진 등의 데이터 모두를 백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받으셨던 앱들은 백업되지 않으며, 앱 내 저장된 데이터까지만 백업됩니다.)

옵션 2) iCloud를 통한 데이터 백업

무료로 5GB까지 제공되는 icloud에 백업을 모두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사진이 용량이 그 이상이라면 별도의 백업 또는 용량 유료 증설을 통해 가능합니다.)
참고 : https://support.apple.com/ko-kr/HT203977

제품 일련 번호


하드웨어적으로 확인하는 방법은 제품 뒷면에 일련번호 또는 IMEI 를 직접 확인하시는 방법이 있으며,
소프트웨어적인 방법으로는 Mac의 경우, 부팅후 애플 마크 > 이 "Mac에 관하여"에서 확인하거나
iOS 기기인 경우 설정/일반/정보 에서 확인 또는 iTunes에 연결하여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장 증상 메모


제품의 고장 내용을 상세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로그인 암호가 설정되어 있다면 암호를 해제 또는 단순한 암호로 변경(예:0000) 후 기입해 주십시요.
고장 발생 내용이 특정 위치나 소프트웨어의 사용중에 발생했다면 그 내용을 정확히 작성해 주십시요.

영수증 첨부


제품의 영수증을 비롯한 수리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함께 제출해 주십시요. (온라인 접수시 파일이 여러개일 경우 압축해서 전송해 주시고, 파일 이름은 영문으로 공백 없이 보내주시고, 방문접수의 경우 프린트 또는 화면을 캡쳐해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배터리 잔량


배터리 잔량이 적은 경우는 적어도 1시간 이상 충전 후 서비스를 접수해 주십시요. 배터리 충전량이 적거나 방전되었을 때에는 충전으로 인한 서비스 진행 시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이해하기 어려우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애플 기술 지원센터 : 080-333-4000을 통해 전화 기술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